World Culture Association세계가 공감한 한국의 느낌

  • 협회소개
  • 총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세계문화협회는 자랑스러운 한국의 우수한 문화를 세계인과 함께 나누고
또한 후손에게 온전히 물려줄 방안을 마련함과 동시에
세계의 문화교류를 통하여 세계속에 한국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한
전략을 마련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 동포 여러분과 내국민 여러분은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두 개의 수레바퀴와 같고 이 두 바퀴가 함께 공동번영을 이루어야만 대한민국의 미래가 더욱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720만 재외동포가 176개국에 뿌리를 내리고 주류사회를 형성하여 한국의 날 문화축제, 한국전쟁 정전기념일, 한류콘서트 등 한국을 알리는 여러 행사를 개최하고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데 지속적으로 힘을 써야 합니다.

(사)세계문화협회는 이를 각 국가의 재외동포 한인회와 힘을 모아 세계 각국 문화원, 민주평통자문회, 상공인연합회, 체육회, 여성회와 같은 기관들과 함께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6.25 참전용사분들을 모시고 개최했던 한국전쟁 정전기념일, '남북통일염원 비빔밥' 퍼포먼스 등의 행사를 통하여 우리 대한민국이 6.25 한국전쟁 후 원조를 받던 나라에서 세계 경제대국으로 성장하여 이제는 원조를 베푸는 나라가 되었음을 자랑스럽게 알렸던 것처럼 이제는 한국의 문화를 통하여 전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한국의 이미지를 전파하고 더 나아가 한국의 경쟁력강화와 경제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데 힘쓰려고 합니다.

이미지

총회장박 다이아나